[멋져보이는] 아저씨의 취미 TOP 7!
[멋져보이는] 아저씨의 취미 TOP 7!
누구나 찬란했던 젊은 시절이 지나가면 아저씨 아줌마가 되어버리고 마는데요.. 아저씨들의 외모 전성기는 비록 지나갔지만, 어린 아이들과는 달리 멋진 취미를 즐길 수 있는 여유와 자금이 있답니다!
지금 아저씨 여러분들은 어떤 취미에 빠져있을까요? 골프, 식도락, 자전거, 여행, 스포츠 관람, 낚시, 게임 등 요즘 아저씨들은 정말로 다양한 취미를 즐기고 있지요..
그 중에서 취미도 즐기고 여성들에게 매력을 어필 할 수 있는 일석이조의 취미는 무엇일까를 꼽아 봤습니다!
1. 스노우 보드
스키나 스노우 보드 같은 겨울 스포츠를 즐기는 사람은 초보자가 범접하기 힘든 아우라 같은 것이 뿜어져 나오기 때문에 매력을 뽐내기가 용이합니다. 배우기도 어렵고 위험하기는 하지만 막대한 자금력으로 장비빨과 기술 수업을 동시에 받는다면 분명 한달안에는 중급반으로 올라가실 수 있을거에요. 매년 겨울이 기다려지는 두근거림도 느껴지고요.
2. 피아노
기타, 드럼, 베이스를 치는 남자도 물론 멋지지만, 아무래도 피아노 치는 남자의 멋짐을 따라올 수는 없습니다. 잘치기만 한다면 차려입은 남자의 진지한 피아노 연주는 왜인지 모를 고풍스러움과 부드러운 매력이 느껴지죠. 심지어는 지적이게 보이는 외모 보정이 뒤따라올 정도입니다.
- 그러나 파리의 연인의 박신양씨 처럼 굳이 피아노를 치면서 노래 부르시는건 자제하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3. 서핑
몸매관리가 잘된 아저씨가 멋지게 파도를 탄다면 그 즉시 그 부근에서 인기인이 됩니다. 자유롭고 멋져보이는 데다가 와일드하기까지 하니까요. 동네 헬스장 아저씨들처럼 우락부락하게 큰 근육을 키우는 것은 매력과는 다소 거리가 먼 방향이라고 생각이 들더군요.. 그런데 이 취미는 중독성이 높기로 악명이 높아서 가정을 등한시하고 허구한날 파도만 타러 다니게 될 가능성이 있어서 주의해야 합니다.
4. DIY
공구와 재료만 있으면 조물주 처럼 무엇이든지 만들어 내버리는 남자. 상상만 해도 너무 멋지지 않나요? DIY의 세계는 목공,금속,가죽,패션,가구등 분야도 다양합니다. 거기다 물건이 만들어져 실용성까지 있으니 두번 사랑받을 수 있어요.
요즘은 DIY용의 세련된 재료를 손쉽게 구할 수 있어서 손재주 없는 남자도 도전 하기 쉬워진 취미에요. 미국 남자만 할 수 있는게 아닙니다. 우리 모두 만들어 봅시다!
5. 캠핑
캠핑도 자금력이 좋은 아저씨들이 하기 좋은 취미인데요. 서바이벌 생존 능력을 갖춘 남자에게 매력을 느끼는 것은 자연에 존재하는 모든 동물의 본능입니다. 좋고 비싼 장비를 들고가서 빠르게 텐트를 설치하고 바베큐를 효율적으로 요리하는 당신의 모습은 멋지다 외에는 표현할 방법이 없습니다. 그러나 고수가 되기까지의 훈련이 필요해서 자주 캠핑을 다니면서 능숙해지는 것이 포인트지요.
6. 바이크
인터넷등에서는 악평이 높은 취미 중 하나지만 뭘 모르는 어린아이들의 의견이니 인터넷 믿지마세요. 현실에서는 좋은 가죽자켓과 부츠를 입고 250CC 쿼터급 이상의 바이크를 모는 아저씨는 그 자체만으로 터프하고 위험한 매력을 가진 멋진 남자가 됩니다.
또한 오토바이 여행은 절경과 맛있는 음식과 함께 할 수 있어서 모든걸 다 가진 듯한 기분을 느껴볼 수 있습니다. 다만 무엇보다 안전에 유의하세요!
7. 요리
요리 잘하는 남자의 매력은 더이상 설명하면 입이 아플정도죠. 요즘엔 요리 잘하는 남자가 너무 많아져서 기준점이 다소 올라가 억울한 측면이 있습니다. 하지만 다른 취미들에 비해 조금만 노력해도 금방 실력이 늘어나니 추천드립니다.
다만 조리에 너무 오랜 시간을 쓰거나 너저분해지거나 연기가 과도하게 많이 나는 요리들은 역효과가 나니 주의하세요
[멋져보이는] 아저씨의 취미 TOP 7!